검색 메뉴닫기
영화

라미란 주연 '정직한 후보2', 9월 28일 극장 개봉

기사 정보
작성자 : 최송희 기자
작성일 : 2022-08-17 09:02

'정직한 후보2' 9월 28일 개봉[사진=NEW]

라미란 주연 '정직한 후보2'가 9월 28일 극장 개봉한다.

지난 2019년 개봉해 153만명의 관객을 동원했던 '정직한 후보'의 속편이 공개된다. '정직한 후보2'는 '진실의 주둥이' 주상숙이 정계 복귀를 꿈꾸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제작진은 2편의 출시(론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거짓말 못하는 진실의 주둥이 컴백"이라는 강렬한 문구로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정직한 후보'를 통해 코미디 영화로는 이례적으로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거머쥐었던 라미란의 당당하고 화려한 복귀를 축하하듯 휘날리는 뻥튀기와 그의 포효는 보는 것만으로도 속 시원해지는 쾌감을 불러일으킨다. 뿐만 아니라 확성기를 들고 소리 지르고 있는 모습은 '주상숙'은 한층 더 강력해져 돌아왔음을 암시해 눈길을 끈다.

또 다른 포스터는 '정직한 후보'의 주역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의 모습이 담겨있다. 위풍당당하게 다리를 꼬고 앉아있는 라미란과 그와 함께 축하하며 서 있는 김무열, 윤경호까지 세 사람의 찰떡 호흡을 기대하도록 만든다.

'정직한 후보2'는 지난 1편을 연출한 장유정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전편에서도 차진 호흡을 보여주었던 이들은 더욱 완벽해진 호흡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코미디를 보여줄 예정. 특히 서현우, 박진주, 윤두준이 합류, 더욱 확장된 세계관을 보여준다.

한편 '정직한 후보2'는 오는 9월 28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아주경제,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 금지>

페이지 상단으로